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 > Order

본문 바로가기


채용 정보

Home For Candidates Order

페이지 정보

외국계기업 |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
기본정보
포지션명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
회사 외국계기업 직급 ~
외국어 연령/성별 무관
진행절차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마감일 채용시
상세정보
1. 채용 포지션

【 포지션 :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 】
  - 소속부서 : 상품관리부 (현재 7명)
  - 채용사유 : 현재 발주를 담당하고 있는 장애인사원 (청각장애)의 퇴사에 의한 결원충원

  - 담당업무
    * 제품 수입 제품정보/입고 관리
    * 수입서류 및 국내 공급업체 비용처리
    * ERP 입력 처리 (SAP)
    * 주문발주 관리
    * 반품, 클레임 실물처리

  - 필수조건
    * 학력 : 4년제 대졸 이상
    * 경력 : 신입 ~ 1년 이상
     └ 상품/재고관리 경험자
    * 일본어 필수 (본사와의 소통 多)

  - 우대사항
    * 관련 분야 경력 (학과, 자격증 포함)
    * 엑셀 능숙자
    * 우수한 컴퓨터 활용 능력
    * 일본어 우수자
    * 소비재 수입자 경험 우대
    * 취업보호대상자 및 취업지원대상자 우대

2. 근무지 :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

3. 근무형태 : 계약별정직 (장애인전형)
  - 기간 : 최대 2년
  -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

4. 근무일 : 주 5일 (월~금) / 오전 9시~ 오후 6시

5. 급여수준 : 개인별 역량 및 경력사항을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

6. 복리후생
  - 연 2회 자사제품 무상지급 (1회당 70만원 상당, 1년 이상 계약직 해당)
  - 자사제품 상시할인
  - 연장근로수당 별도 보상
  - 퇴직연금제 
  - 명절선물 지급 (설날, 추석) 
  - 건강검진 (반차 제공)

7. 제출서류
  - 국문이력서 (상세경력 및 자기소개서 포함)  [ 채용사 양식 ]
  - 상세경력에는 경력 및 실적 위주로 기재바랍니다.
  - 논문/초록 목록 제출 (해당시)
  - 면접 후 졸업증명서, 경력증명서, 원천징수증명서 등 기타 서류 제출 요망
  - 입사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8. 전형절차 : 서류전형 → AI 역량검사 → 1차면접 (실무면접) → 2차면접 (임원면접) → 최종합격

9. 접수기간 : ASAP (채용시 마감)
  - 지원하시면 바로 추천드리며 채용사에서 적임자라고 판단되면 접수가 마감되므로 최대한 빨리 지원하시는게 좋습니다.


(주)에이치알글로벌네트워크 헤드헌터 정성원 전무 드림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 (주)에이치알글로벌네트워크 헤드헌터 정성원 전무

 ( 06129 )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-11, 4층 (역삼동, 조이빌딩)
 TEL : 02-6952-7084,                FAX : 02-6952-7085
 Mobile : 010-3789-3553
 E-Mail : swchung@hrgn.co.kr     hr-chung@naver.com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담당컨설턴트 정보
이름 정성원전무 이메일 swchung@hrgn.co.kr
전화 휴대폰 010-3789-3553
상단으로

TEL. 02-6952-7084 FAX. 02-6952-7085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길 28-11, 4F
대표:김희대 사업자등록번호:143-87-01802  직업소개사업 신고번호:제 2022-3220250-14-5-00013 호

Copyright © hrgn.co.kr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