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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국계기업 |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기본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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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지션명 |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 | ||
회사 | 외국계기업 | 직급 | ~ |
외국어 | 연령/성별 | 무관 | |
진행절차 | 서류전형 -> 1차면접 -> 2차면접 | 마감일 | 채용시 |
상세정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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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채용 포지션
【 포지션 : 상품, 재고관리 담당 (계약별정직 - 장애인전형) 】 - 소속부서 : 상품관리부 (현재 7명) - 채용사유 : 현재 발주를 담당하고 있는 장애인사원 (청각장애)의 퇴사에 의한 결원충원 - 담당업무 * 제품 수입 제품정보/입고 관리 * 수입서류 및 국내 공급업체 비용처리 * ERP 입력 처리 (SAP) * 주문발주 관리 * 반품, 클레임 실물처리 - 필수조건 * 학력 : 4년제 대졸 이상 * 경력 : 신입 ~ 1년 이상 └ 상품/재고관리 경험자 * 일본어 필수 (본사와의 소통 多) - 우대사항 * 관련 분야 경력 (학과, 자격증 포함) * 엑셀 능숙자 * 우수한 컴퓨터 활용 능력 * 일본어 우수자 * 소비재 수입자 경험 우대 * 취업보호대상자 및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2. 근무지 :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3. 근무형태 : 계약별정직 (장애인전형) - 기간 : 최대 2년 - 정규직 전환 가능성 있음 4. 근무일 : 주 5일 (월~금) / 오전 9시~ 오후 6시 5. 급여수준 : 개인별 역량 및 경력사항을 고려하여 협의 후 결정 6. 복리후생 - 연 2회 자사제품 무상지급 (1회당 70만원 상당, 1년 이상 계약직 해당) - 자사제품 상시할인 - 연장근로수당 별도 보상 - 퇴직연금제 - 명절선물 지급 (설날, 추석) - 건강검진 (반차 제공) 7. 제출서류 - 국문이력서 (상세경력 및 자기소개서 포함) [ 채용사 양식 ] - 상세경력에는 경력 및 실적 위주로 기재바랍니다. - 논문/초록 목록 제출 (해당시) - 면접 후 졸업증명서, 경력증명서, 원천징수증명서 등 기타 서류 제출 요망 - 입사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,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8. 전형절차 : 서류전형 → AI 역량검사 → 1차면접 (실무면접) → 2차면접 (임원면접) → 최종합격 9. 접수기간 : ASAP (채용시 마감) - 지원하시면 바로 추천드리며 채용사에서 적임자라고 판단되면 접수가 마감되므로 최대한 빨리 지원하시는게 좋습니다. (주)에이치알글로벌네트워크 헤드헌터 정성원 전무 드림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(주)에이치알글로벌네트워크 헤드헌터 정성원 전무 ( 06129 )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-11, 4층 (역삼동, 조이빌딩) TEL : 02-6952-7084, FAX : 02-6952-7085 Mobile : 010-3789-3553 E-Mail : swchung@hrgn.co.kr hr-chung@naver.com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|
담당컨설턴트 정보 | 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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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름 | 정성원전무 | 이메일 | swchung@hrgn.co.kr |
전화 | 휴대폰 | 010-3789-3553 |